- 최신뉴스더보기
-
-
- 서울 전동킥보드 주차장, 자치구 절반이 5개 미만…‘영등포 0개’
- 전동킥보드와 전기자전거 등 개인형 이동장치(PM) 이용이 급증하는 가운데, 서울시의 관련 주차 인프라가 턱없이 부족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따라 민원은 급증하고 있으나, 예산과 신규 설치 규모는 오히려 줄고 있어 제도 개선이 시급하다는 지적이 나온다.정준호 국회의원(국토교통위원회·더불어민주당·광주 북구갑)이 서울..
-
- 관악구, ‘길고양이 보호 관리 문화교실’ 개최
- 관악구가 길고양이 보호와 공존 문화 확산을 위한 ‘길고양이 보호 관리 문화교실’을 연다.이번 교육은 오는 11월 1일 열리며, 도시 생태계의 일원인 길고양이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바탕으로 보호와 관리 방법을 배운다.교육은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윤재원 수의사가 ‘길고양이 중성화의 필요성과 방법’을 주제로 강연..
-
- 중랑구, 청년들과 함께하는 ‘인생 선배 독서모임’ 열어
- 중랑구가 구청장과 청년이 함께 책을 읽고 대화를 나누는 ‘인생 선배와 청년이 함께하는 독서모임’을 열었다.이번 독서모임은 지난 10월 15일 오후 중랑청년청에서 열렸으며, 미하엘 엔데의 명작 『모모』를 함께 읽고 감상을 나누는 시간을 통해 세대 간 공감과 소통을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북적북적’은 중랑청년청이 운.
-
- 구로구, 온수근린공원 문학지구 ‘연결 숲길’ 조성 완료
- 구로구가 온수근린공원 문학지구에 주민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연결 숲길’을 새롭게 조성했다.이번 ‘연결 숲길 조성사업’은 지난 15일 완료됐으며, 온수근린공원 문학지구 상부와 하부 주거지역을 안전하게 잇는 보행로를 확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구는 특히 보행약자를 포함한 모든 구민이 쾌적하게 산책을 즐.
-
- 서울광역새일센터, 시민 3759명 참여한 가족돌봄휴가 ‘W-ink 캠페인’ 결과 발표
- 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원장 서민순) 산하 서울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서울광역새일센터)는 9월 한 달간 서울지역 14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와 함께 ‘2025년 W-ink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력단절 예방에 대한 시민 인식 제고와 일·가정 양립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
- 많이 본 뉴스
-
-
1
강북구, 홈페이지 내 `품목별 검색` 분리배출 안내 시스템 운영
-
2
정읍시, 내장산 자연휴양림 개장 전 시범운영 실시
-
3
보훈공단, 대한산업안전협회와 안전문화 확산 및 산재예방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4
서울 강서구, `추석맞이 자매결연지 직거래장터` 25일부터 이틀간 운영
-
5
`주민이 만드는 건강이야기` 관악구, 2025 관악건강축제 개최
-
6
중구, 노인의 날 기념 ‘어르신 어울림 한마당’ 성황
-
7
여주시, 농업기술 신속 보급 위한 ‘기술보급확산지원단’ 출범
-
8
마포구, 도심 속 황톳길·LED 수국길 주민에 개방
-
9
동작구, 추석 연휴 비상 진료 대책 추진
-
10
중구, 2025년 하반기 특교금 68억 확보…주민 체감형 사업 집중